세계의 항공병기
미지의 존재는 언제나 공포를 안겨준다, MIG-29
헬프유
2019. 12. 3. 00:43
MIG-29
전고 : 4.72m
주익면적 : 38㎡
자체중량 : 11t
최대이륙중량 : 21t
최고속도 : 마하 2.25
실용상승한도 : 17,000m(펄크럼A)/18,000m(펄크럼C)
작전행동반경 : 700Km
항속거리 : 1,500km(펄크럼A)/1,430km(펄크럼C)
항전장비 : N019/N019M/N010 Zhuk 계열 레이더, IRST 등
엔진 : 클리모프 RD-33 터보팬 엔진(dry : 11,240lbs / wet : 18,300lbs) 2기
기체형상은 전반적으로 날개와 동체의 구분이 모호한 블렌디드 윙 바디(Blended Wing Body) 형태이며, 에어 인테이크는 급기동으로 인한 고받음각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공기를 흡입하기 위하여 동체 아래쪽에 달려있습니. 다만 이 때문에 노즈기어에서 튄 흙이나 이물질이 에어 인테이크로 들어갈 위험이 있어, MiG-29의 노즈기어에는 흙받이가 달려있으며 지상에서 활주시에는 에어 인테이크를 닫아버리고 동체 위쪽에 있는 보조 에어 인테이크를 사용합니다.
전고 : 4.72m
주익면적 : 38㎡
자체중량 : 11t
최대이륙중량 : 21t
최고속도 : 마하 2.25
실용상승한도 : 17,000m(펄크럼A)/18,000m(펄크럼C)
작전행동반경 : 700Km
항속거리 : 1,500km(펄크럼A)/1,430km(펄크럼C)
항전장비 : N019/N019M/N010 Zhuk 계열 레이더, IRST 등
엔진 : 클리모프 RD-33 터보팬 엔진(dry : 11,240lbs / wet : 18,300lbs) 2기
기체형상은 전반적으로 날개와 동체의 구분이 모호한 블렌디드 윙 바디(Blended Wing Body) 형태이며, 에어 인테이크는 급기동으로 인한 고받음각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공기를 흡입하기 위하여 동체 아래쪽에 달려있습니. 다만 이 때문에 노즈기어에서 튄 흙이나 이물질이 에어 인테이크로 들어갈 위험이 있어, MiG-29의 노즈기어에는 흙받이가 달려있으며 지상에서 활주시에는 에어 인테이크를 닫아버리고 동체 위쪽에 있는 보조 에어 인테이크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