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y Up Education -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 교육성:
 

- 사운드 북_우리말이나 영어동요 학습을 목표로 하는 사운드북은 수준에 따라 단계화되어 “교육적” 완구로서의 이미지를 부각. 내용은 타 브랜드들의 상품보다 뚜렷한 차별성이 없다.
 - 퍼즐_퍼즐놀이 자체에서 오는 손동작, 사고력 등에 한글/ 수리/ 기초 영어의 학습 영역을 가미했다.
 - 에듀게임 _  브루마블식 게임으로 36개월 이상의 아동들의 사고력, 논리력, 추리력을 학습 목표로 한다. 차별화된 학습 목표보다는 동류의 게임이 줄 수 있는 유사한 학습 효과.    

 - 전체적 상품 특성: 3가지 상품군 모두 즉시적인 상품 이해가 가능하다. 사운드북은 그 동안 해외 브랜드들이 계속 시도한 터치북의 개념. 누구나가 진행 방법을 알고 있어 상품 이해가 즉각적으로 이루어 지는 퍼즐. 에듀 게임 역시 상품 사용에 대한 이해가 즉각적으로 가능하다.       
또, 국내 개발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신상품 출시가 빠른 편이다. 또 전체 상품군 모두 학습 단계화 시켜 계속적으로 교육성을 부각하고 있다.

- 상품 포장 및 진열: 일부 할인점에서는 자체 제작의 독립 매대를 설치하거나 헤더를 설치하고 있다. 통일성 있는 포장으로 독립 매대나 헤더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고 있다.


Posted by 헬프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