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Tech- 미국 브랜드
- 교육성: 영어 알파벳과 숫자, 색을 기본 학습 내용으로 하는 놀이성 완구. 기초적이거나 체계적인 학습효과를 반영하지는 못한다.
- 전체적 상품 특성: 기능이 단순하기 보다는 복합적으로 적용되어 있다. 이로 인해 상품에 대한 즉각적인 인지가 떨어진다. 색상이 다양하며 발음이나 효과음이 인위적인 편이다.
- 할인점 진출 상품: 깜짝볼, 강아지 전화기, 다기능 전화기, 팝업 동물나라, 썬샤인 동물 농장 등 6~7개
- 상품 포장 및 전시: 진열대의 품명/ 가격 기재 란에 한글 상품명만 부착. 상품 자체의 겉 포장에는 품명 및 상세 내용이 영문으로만 기재. 기능이 복합적인 상품 이해에 한계.
> LeapFrog - 미국 브랜드
- 교육성: 영어 알파벳과 숫자, 색을 기본 학습 내용으로 하는 것은 V-Tech과 유사. 기능이 다양하게 복합된 제품이 있는 반면 기초적이거나 체계적인 학습 효과를 주는 제품 존재. 교육성은 V-Tech 보다 높다. 미국에서는 교육완구로서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다.
- 전체적 상품 특성: 기초 알파벳 학습을 유도하는 기능이 대부분 상품에 공통적으로 적용. 발음, 효과음 등 고급. 반면 상품군의 다양성 부족하며 상품 전반에 통일된 이미지와 색상이 적용되어 있다.
- 할인점 진출 (예상)상품: 아기공, 요술 드럼, 태드 기차 놀이, 파닉스 마그네틱 ABC, 파닉스 마그네틱 워드 등 5개
- 상품 포장 및 진열: 초록과 연두색의 바탕의 통일성. 본래의 브랜드 포장을 최대한 살리는 한글화 된 상품명과 상품 이용 상세 내용 부착. 상품 내 상세 상품 설명 한글 책자 진행. 일반 완구 매대에 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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