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 412
메인로터 지름 46피트(14m)
전고 15피트 (4.6m)
로터 면적 1,662제곱피트(154.4제곱미터)
공허중량 6,789파운드(3,079kg)
최대 이륙중량 11,900파운드(5,397kg)
항속거리 402nmi(463마일, 745km)
실용 상승한도 20,000피트(6,096m)
일본의 경우 육상자위대 UH-1의 대체사업으로 벨 사가 스바루 사를 끼고 당시 가장 최신 기종인 412EPI를 공동 업그레이드하는 방안을 제안, 가와사키 중공업과 에어버스 헬리콥터스가 제안한 H160을 제치고 선정되었습니다. 이 기종은 EPX라고 명명되었으며, 두 회사가 공동생산해 상업용으로도 판매할 계획입니다.
메인로터 지름 46피트(14m)
전고 15피트 (4.6m)
로터 면적 1,662제곱피트(154.4제곱미터)
공허중량 6,789파운드(3,079kg)
최대 이륙중량 11,900파운드(5,397kg)
항속거리 402nmi(463마일, 745km)
실용 상승한도 20,000피트(6,096m)
일본의 경우 육상자위대 UH-1의 대체사업으로 벨 사가 스바루 사를 끼고 당시 가장 최신 기종인 412EPI를 공동 업그레이드하는 방안을 제안, 가와사키 중공업과 에어버스 헬리콥터스가 제안한 H160을 제치고 선정되었습니다. 이 기종은 EPX라고 명명되었으며, 두 회사가 공동생산해 상업용으로도 판매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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