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 206
승객 4명
전장 39피트 8인치(12.11m)
메인로터 지름 33피트 4인치(10.16m)
전고 9피트 4인치(2.83m)
로터 면적 872제곱피트(81.1제곱미터)
공허중량 1,713파운드(777kg)
최대 이륙중량 3,200파운드(1,451kg)
엔진 1x 엘리슨 250-C20J 터보샤프트, 420마력(310kW)
최대속도 122노트(224km/h, 139mph)
항속거리 374nmi(430마일, 693km)
작고 강력한 '엘리슨 250' 터보샤프트 엔진은 기체의 소형화를 가능케 했고 이는 제작비용의 절감으로 판매가격을 낮춰 시장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메인/테일 로터는 전부 2장의 블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역시 제작비용의 절감과 동시에 유지/보수 비용의 감소로 이어지며, 적당한 크기의 동체는 파일럿 포함 5명이 탑승할수 있으며 좌측 후부에는 트렁크가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에 대형의 캐노피는 넓고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주지요.
이에 더해 1994년 7월 22일, 'Ron Bower'씨의 제트레인저(기체 등록번호 : N206AJ)가 세계일주를 끝내고 텍사스 허스트에 착륙하면서 기네스북을 갱신했지요. 총 비행시간은 24일 4시간 36분 24초, 평균 비행속도는 35.62노트를 기록했으며, 이 제트레인저는 91갤런의 보조 연료탱크를 장착했다고 합니다.
승객 4명
전장 39피트 8인치(12.11m)
메인로터 지름 33피트 4인치(10.16m)
전고 9피트 4인치(2.83m)
로터 면적 872제곱피트(81.1제곱미터)
공허중량 1,713파운드(777kg)
최대 이륙중량 3,200파운드(1,451kg)
엔진 1x 엘리슨 250-C20J 터보샤프트, 420마력(310kW)
최대속도 122노트(224km/h, 139mph)
항속거리 374nmi(430마일, 693km)
작고 강력한 '엘리슨 250' 터보샤프트 엔진은 기체의 소형화를 가능케 했고 이는 제작비용의 절감으로 판매가격을 낮춰 시장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메인/테일 로터는 전부 2장의 블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역시 제작비용의 절감과 동시에 유지/보수 비용의 감소로 이어지며, 적당한 크기의 동체는 파일럿 포함 5명이 탑승할수 있으며 좌측 후부에는 트렁크가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에 대형의 캐노피는 넓고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주지요.
이에 더해 1994년 7월 22일, 'Ron Bower'씨의 제트레인저(기체 등록번호 : N206AJ)가 세계일주를 끝내고 텍사스 허스트에 착륙하면서 기네스북을 갱신했지요. 총 비행시간은 24일 4시간 36분 24초, 평균 비행속도는 35.62노트를 기록했으며, 이 제트레인저는 91갤런의 보조 연료탱크를 장착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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